•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직원들과 소통의 시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이기식 병무청장은 2022621() 강원지방병무청(청장 김동욱)을 방문해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업무보고를 받았다.

 

또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은 후 춘천시에 소재하고 있는 병역지정업체인 바디텍 메드를 방문해 복무중인 산업기능요원을 격려했다.

 

특히 업무보고 시 공직자로서 기본과 원칙을 준수한 가운데 국민중심의 병무행정을 추진하고, 금년 7월 춘천에 개설되는 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의 조기안정과 운영을 활성화해 군 복무가 사회진출의 디딤돌이 되도록 병역 의무자에게 든든한 길잡이가 될 것을 강조했다.

 

이후 산업기능요원 출신 다수를 채용하고 있는 병역지정업체 바디텍 메드를 방문해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일하기 좋은 기업,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경영과 산업기능요원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업체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으며 재직 중인 산업기능요원들과의 간담회에서는 군 복무를 대체해 복무하고 있다는 사명감과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성실하게 복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기식 병무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수렴해 정책에 반영하고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공정한 병역행정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기식 병무청장, 강원지방병무청 정책현장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