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동해시(시장 심규언)‘2030동해시 공원녹지 기본계획안에 대한 주민의견 청취를 위해 공청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청회는 629일 오후 2시 평생교육센터 대강당에서 관련법에 따라 2030동해시 공원녹지 기본계획수립을 위해 주민 또는 관계전문가 등으로부터 의견을 청취하는 행정절차로 진행한다.

 

특히 이날 공청회는 용역사 대표, 강릉원주대 교수, 백두대간보존회 회장, 전국자연보호협회 강원본부장, 동해환경사랑회 회장 등 조경-환경계획, 도시녹지-조경계획, 산림환경생태, 자연환경 및 도시환경분야 전문가를 비롯 공무원,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

 

앞으로 시는 8월까지 주민 의견서 접수, 관계부서 협의 및 의회 의견 청취, 강원도 도시계획위원회 심의 등의 절차를 거쳐 9월 기본계획을 공고-열람 한다.

 

심정교 동해시청 녹지과장은 이번 공청회에서 주민과 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반영해 내실화는 물론 완성도 있는 실행계획이 수립될 수 있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5월부터 올 9월까지 추진되는 2030 동해시 공원녹지 기본계획 수립 용역은 시 공원 및 녹지 전역 면적 2,531,537을 대상으로, 공원녹지의 장기적인 방향 및 비전-목표를 제시하고, 2030동해시 도시기본계획의 수립내용 반영 등 실행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추진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공원녹지 기본계획안 ’주민의견 청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