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강원지방우정청.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우정청(청장 오기호)202274일부터 31일까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재도약을 준비중인 소상공인을 위해 생활정보홍보우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전단지 디자인비용 2만원을 무료 지원한다.

 

생활정보홍보우편은 사업홍보가 필요한 신규 창업자나 중소상공인 홍보를 위해 우체국에서 전단지를 제작하고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집배원이 100% 직접 배달하는 원스톱 서비스이다.

 

특히 우편요금도 40% 저렴하며 전단지 제작시 업종-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 샘플을 선택하거나 기호에 맞게 상담-제작도 가능하며, 배송고객 또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원하는 지역, 세대수, 연령대 등 타깃 홍보가 가능하다.

 

또 기간중 생활정보홍보 우편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전단 디자인 서비스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생활정보홍보우편물을 받은 고객은 봉투 표면의 QR코드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30명에게 휴대용 선풍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생활정보홍보우편은 가까운 우체국과 인터넷우체국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우체국, 1588-1300, 인터넷우체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기호 강원지방우정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네 상권 기반 중소상공인의 경제회복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면서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우체국의 공적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지방우정청, 소상공인 경제활성화 홍보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