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병무청-태극문양.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영동병무지청(지청장 곽태원)2022년 병역에 대한 국민 공감대 확산과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병역이야기 공모전을 접수한다고 75일 밝혔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병역이야기 공모전은 병역에 관심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기간은 오는 930일까지이며, 참여는 공모전 누리집’(www.mma9090.kr)을 통해 할 수 있다.

 

주제는 병역이행 응원, 병역이행 수범사례, 공정병역, 사회복무 등 병역 전반에 대한 이야기다.

 

공모전은 영상(UCC)과 웹툰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모든 작품은 반드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영상부문은 일반부와 학생부(고 및 해당 연령 청소년)로 구분되며, 장르는 제한이 없지만 30초 이상 3분 이내로 제작해야 한다.

 

웹툰부문은 스토리가 있는 만화 형태를 8컷 이상 또는 시사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1컷 이미지를 제출하면 된다.

그 외 공모전과 관련, 궁금한 사람은 강원영동병무지청 담당자(033-649-4235)에게 문의하면 된다.

 

곽 지청장은 병역에 대한 국민 관심과 응원이 병역이행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만큼 이번 공모전에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영동병무지청, ‘병역이야기 공모전’ 접수 안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