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삼척시_심벌마크 - 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코로나19로 잠시 중단했던 평생학습관 학습동아리들의 웰컴투 삼척! 평생학습동아리 나눔음악회를 재개한다.

 

관내 주요 관광지에서 통기타, 색소폰, 오카리나, 민요 등의 공연으로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학습동아리들에게 평생학습으로 갈고 닦은 기량을 사회에 나누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오는 723() 오후 2조각공원에서 하늘소리 오카리나, 윈드앙상블 블루스카이, 레인보우, 30() 오후 2삼척해상케이블카 용화역에서 너른마당 사물팀과 더 원기타 동아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9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주요 관광지에서 8회 개최한다.

 

박수옥 삼척시청 평생교육과장은 이번 웰컴투 삼척! 평생학습동아리 나눔음악회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볼거리와 추억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평생학습도시 삼척시 홍보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옥순 삼척시청 학습기획담당은 지난 2006년 강원도내 최초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삼척시는 매년 평생학습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공모사업을 하고 있으며, 평생학습동아리들의 재능으로 지역사회에 봉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웰컴투 삼척! 평생학습동아리 나눔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