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강릉관광개발공사 새로고 -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관광개발공사(사장 최상현)의 경영실적 및 대외 성과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공사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우수기관에 해당되는 나 등급으로 평가받았다.

 

강릉관광개발공사는 2020라 등급에서 2021다 등급으로 한 단계 상승한데 이어 금년에 나 등급을 받아 지속적으로 경영실적이 향상됨으로써 공사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지방공기업 경영평가는 행정안전부가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2021년 경영실적을 평가한 결과이며, 지속가능경영, 경영효율 및 고객만족성과, 사회적 가치 등 3개 분야, 17개 세부지표로 평가했다.

 

또 공사는 2021년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조직문화를 개선하고, 지역사회공헌인정 등 지역상생발전을 위한 노력과 업무연속성경영시스템 도입을 통한 시설안전관리 부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

 

최상현 강릉관광개발공사 사장은 지속적인 경영효율화와 적극행정을 통해 강릉시민의 복리증진과 강릉 관광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공사의 비전인 시민의 행복과 글로벌 문화관광도시를 창조하는 일등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관광개발공사, 행안부 경영평가 ‘우수’ 등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