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꾸미기]2022.8.10.민선8기 태백시장 동순방(4회차)-삼수동 (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이상호 태백시장은 2022810일 삼수동과 상장동을 마지막으로 시민 소통과 동별 주민 불편사항 현장확인을 위해 진행한 8개동 순방을 마무리했다.

 

이번 순방은 고원관광휴양 레저스포츠도시 태백시정구호로 출범한 민선8기 시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주민과 격의없는 대화를 통한 소통시간으로 진행했다.

 

특히 8개동 순방에서 총 61건의 건의사항을 접수했으며 피내골 재해위험지구 대책 등 21건은 직접 현장을 찾아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또 해결 가능한 건의사항은 현장에서 해결하도록 지시하고 부서별 협업이 필요하거나 원칙적으로 불가능한 민원은 명확한 설명으로 신뢰받는 행정을 실천하고자 노력했다.

 

시는 접수된 주민의견을 종합적으로 분류해 각 부서로 전달하고, 추진상황과 최종 결과를 건의자에게 통보한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민선8기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소중한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앞으로 각 동을 수시 방문해 주민 불편사항을 점검하겠으며, 동별 건의한 사항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일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동 순방은 각 동별 기관, 사회단체장이 참석해 이상호 태백 시장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는 등 민선8기 새롭게 변할 태백시에 기대감을 보였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상호 태백시장, 2022년 첫 동 순방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