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KakaoTalk_20220906_104055331_0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코리아케미칼(대표 김민우)202296(), 추석을 맞아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에 후원금 10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후원금과 후원품은 홀몸어르신에게 전달한다.

 

코리아케미칼은 강원도 유일한 요소수 제조업체로, 2021년 설립 이래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작년 추석에 이어 올해에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후원금 및 후원품을 기탁하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코리아케미칼 김민우 대표는 작년 추석, 어르신 댁을 방문하면서 어르신들께 내년에도 또 찾아뵙겠다는 약속 했었는데, 약속을 지키게 돼 기쁘고 저희가 준비한 생필품으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지역을 넘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계신 김민우 대표님 이하 코리아케미칼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 매년 어르신을 향해 보내주시는 지원과 마음까지 잘 전달되도록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좋은 인연이 이뤄지길 바라며, 코리아케미컬 사업도 승승장구 하시기를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남부 럽(love)지 않은 추석테마를 바탕으로, 한 주간 지역의 홀몸 어르신 800명에게 명절 음식을 포함한 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리아케미칼, 추석맞이 후원금 및 후원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