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인제군문화재단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대한민국 가을이 시작하는 내설악 인제군 용대리에서 제4인제 가을꽃축제2022930일부터 1016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축제를 위해 용대관광단지 일원에 식재한 국화 21천주와 야생화 20만주가 꽃망울을 맺기 시작하면서 축제를 준비하는 주민들의 손길도 바빠지기 시작했다.

 

특히 축제가 시작하는 9월말이면 만개한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 정원과 울창한 소나무 숲, 소담한 인공 연못과 분수, 폭포 주변에 조성된 수변 둘레길을 따라 걸으며 가을 정취를 흠뻑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인제군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해 축소 진행했던 2021년과 달리 지역주민들이 운영하는 먹 거리 식당과 푸드 트럭, 프리마켓을 비롯 국화꽃 석고방향제, 국화꽃 압화 액자, 자개모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추진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띄운다는 계획이다.

 

또 아이들을 위한 국내 최대의 에어 바운스 놀이터가 축제기간 상시 운영되며 주말에 아름다운 음악 공연도 준비한다.

 

특히 축제장 입장시간은 축제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방문객에게 후기 및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인제군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일상생활에 지친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인제의 자연경관과 함께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더불어 사고예방을 위한 선제적 대응으로 행사가 안전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4회 ‘인제 가을꽃축제’ 준비 착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