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꾸미기]2. 동해 나이없는날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2년 무릉제 행사기간인 925일 오후 230분부터 무릉제 특집 세대 동행 콘서트 ‘2022 동해, 나이 없는 날을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한다.

 

특히 행사당일은 모두가 나이를 벗고 문화를 입는 날로 전 세대가 동행하며 하나되는 시간으로 구성한다.

 

또 문화의 다양성을 담아 차별화된 시도를 통해 어르신 실버밴드와 어린이 합창단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벽을 허물고 고정관념을 깨는 과정을 통해 서로 호흡하는 휴식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미스트롯 2의 가수 김다나, 국내 정상급 어린이 합창단 브릴란떼20년간 900회 이상 공연 경력의 건강한 그린실버악단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청소년 치어리딩 시범단 파로스와 해금, 판소리 공연팀과 아침의 나라 일출 요가 시범단의 특별 출연 등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날 그린실버악단이 주관하는 하이라이트 무대에서 청바지와 흰 셔츠를 입고 진행되는 시민한 평 댄스 타임도 이어져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종식 동해문화원장은 이번 콘서트는 청바지와 셔츠를 입고 할머니 할아버지와 손자 손녀가 함께 손잡고 노래하고 함께 춤을 추는 날이라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단 하루라도 휴식이 되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 동해, 나이 없는 날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