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_IMG_0598.JPG
 
【삼척=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 원덕읍에 위치한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본부장 이한준)2018913일 야외 대운동장에서 원덕읍민 화합한마당 에너지축제를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한 원덕읍민 화합한마당 에너지축제는 올해로 6회째로 원덕읍번영회 주관으로 원덕읍민의 화합과 번영을 위해 원덕읍 소재 에너지 공기업인 한국가스공사와 남부발전의 후원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는 김태훈 삼척부시장, 이정훈 삼척시의회 의장, 이한준 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장 등 삼척시 관내 기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지역주민 약 3천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에따라 오전 1부 행사와 오후 2부 행사로 각각 나눠 1부 행사에서 삼척시 관내 초등학생들의 행복공감 동아리발표회를 개최했으며 2부에서 원덕난타공연 등 원덕읍 자율동아리의 공연과 지역출신 가수들의 초청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로 꾸며졌다.


또 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는 에너지축제 행사장에 별도의 한마음축제 홍보부스를 설치해 천연가스(천연가스)이해, 가스안전캠페인, 가스화재예방교육에 관한 영상 등을 상영했다.


아울러 가스보이 퐁퐁이 캐릭터를 배경으로 포토존을 마련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공사 홍보부스 체험자들에게 홍보기념품인 치약세트를 나눠 줘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스공사, 제6회 원덕읍민 화합한마당 에너지축제 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