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평창로고.jpg
평창=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군 대관령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위원정 김효정)2018915일 올림픽로드 프리마켓행사를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림픽플라자 부지안에서 대관령면의 중심지로서의 거점역할을 할 수 있는 이벤트마련과 농촌중심지 사업홍보, 주민과 관광객이 어우러지는 소통과 문화활동의 장을 마련하는 데 목적을 뒀다.


이에따라 행사장에 대관령 주민들과 사회단체에서 만든 맛 간장, 수제청, 인형, 매듭공예품, 파프리카 등 20여가지 이상의 농특산물과 수제가공품 등을 전시판매하고, 일부 품목들은 체험부스도 운영하며 벼룩시장 등을 진행했다.


특히, 프리마켓에서 전시 판매하는 상품들은 모두 지역내 수제 상품들로 구성하기 때문에 대관령만의 문화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과 매력이 있었다.


이외에도 향토음식 먹거리, 간단한 간식류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대관령 복권 등의 특별이벤트도 진행했다.


김효정 추진위원장은 지난번 1차 행사 때 많은 주민들이 동참해 호응이 좋아 9월에 이어 103차까지 확대 개최할 것이라며 프리마켓을 통해 지역 주민이 함께하고 공감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해 주민들께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관령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올림픽로드 프리마켓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