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평창로고.jpg
평창=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군이 오는 2018년 추석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교통정보 제공을 위해 특별교통대책 및 응급진료대책을 수립해 실시한다.


평창군은 특별교통대책으로 지난 94일부터 11일 동안 여객터미널을 대상으로 주요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과 이용객 안전사고 예방점검을 완료했으며 운수업체를 주관으로 차량의 노후부품 교체 및 작동상태 등을 점검하고 운수종사원 특별안전교육을 실시해 대중교통의 안전성확보에 철저를 기한다.


또 원활한 교통흐름에 중점을 둬 군내 상습교통체증구간에 대한 우회도로 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 교통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 목록을 공개해 귀성객들로 하여금 맞춤형 교통편의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응급의료대책으로 추석연휴 5일 동안 47개소의 당직 의료기관과 휴일지킴이 약국을 지정 및 운영하고, 보건의료원은 응급환자를 위해 24시간 응급진료체계를 가동한다.


아울러 지정된 당직의료기관과 휴일지킴이 약국현황은 군청 홈페이지와 보건의료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건복지콜센터(129), 구급상황관리센터(119), 시도콜센터(120) 등에서도 안내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즐거운 추석연휴기간 귀성객들이 불편함없이 지낼 수 있도록 교통편의와 의료서비스제공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창군 추석연휴 대비 특별교통 및 응급진료대책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