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강원도 로고.jpg
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강원도가 2018919() 오후 7시부터 국립춘천박물관 중앙홀에서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를 비롯 4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강원도 29초 영화제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번 영화제는 다시, 강원도라는 주제로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후 상승된 강원도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올림픽 레거시를 이어가자는 취지에서 진행한다.


이에앞서 강원도 29초 영화제는 지난 814일부터 911일까지 전 국민들을 대상으로 198편을 접수해 영상분야 전문가와 영화배우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품을 선정했다.


이에 시상식에서 일반부 대상, 청소년부 대상을 포함해 총 16개 팀을 시상한다.


특히 출품된 영상의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해를 거듭할수록 새로운 작품들이 기대되지만 그보다 출연자들의 연기색깔이 더 돋보였다는 반응이다.


또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듯한 눈물연기, 코믹한 반전이 매력적인 시트콤 형식의 작품 등으로 한층 보는 재미가 더해졌다는 평가을 받았다.


아울러 시상식에서 파티분위기의 케이터링 제공, 레드카펫 & 포토존 행사, 초청 가수 아이돌 그룹(버스터즈) 공연,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영선 강원도청 대변인실 홍보기획담당은 강원도는 이번 영화제를 통해 확보된 작품들은 SNS 및 온라인채널 및 다양한 영상매체를 통해 활용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4회 강원도 29초 영화제 시상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