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동해=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20181123() 11시 부곡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공단운영현황과 성과를 설명하는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재무상태와 경영실적, 운영성과 등 공단의 주요현황을 지역주민에게 알려 이해와 신뢰를 높이고 지방공기업 운영의 투명성확보를 위해 지난 6월 발한동에 이어 금년에 두 번째로 실시한다.

 

특히 이번 주민설명회에서 시설관리공단이 정부혁신경영 우수기관, 경영실적평가 2년 연속 우수공단, 공영버스터미널 대중교통 서비스 강원도 최우수터미널 선정 등 올해 대외기관의 각종 평가에서 거둔 성과를 홍보해 시민의 공기업으로 신뢰감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계기를 마련한다.

 

또 장학금기탁, 봉사활동, 일자리창출, 관광객유치 등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공헌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해 설명한다.

 

장덕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시민에게 공단경영 및 고객서비스 정보를 적극 개방하는 것은 물론, 현장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소통 행정을 통해 지역과 주민이 상생하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팀장은 “2018년 주민설명회는 주민들에게 공단의 활동을 알리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시민에게 공단의 서비스 정보를 제공해 시민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열린 공기업의 이미지를 정립하는 계기였다는 평가를 받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http://www.kwtimes.co.kr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시설관리공단, 부곡동 주민설명회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