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2. 전달식 사진.JPG
 
【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기관지원실(실장 원인명)이 2018년 11월22일(목), 학대, 가정 빈곤 등의 사유로 아동복지센터에 입소한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실천에 동참했다.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센터장 조수연)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은 윤석근 국민건강보험공단 차장과 전봉수 지부장, 강원도아동복지센터에 후원금 7백5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강원도아동복지센터에 가장 필요한 물품인 세탁기, 밥솥, 유아 장난감, 서랍장, 이불 등을 구입하고 심리치료실 리모델링사업에 사용한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의 따뜻한 나눔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앞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기관지원실과 지속적인 교류를 기대한다”며 “아이들에게 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원인명 국민건강보험 의료기관지원실장은 “직원들이 기부한 수익금이 이처럼 의미있는 일에 사용된다는 것이 매우 뿌듯하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해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에 위치한 아동일시보호시설로서 아동학대, 가정빈곤 등의 사유로 입소한 아동을 보호하는 시설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보공단,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