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IMG_736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이 2018년 12월13일 춘천 베어스호텔에서 ‘2018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김백신 춘천시청 문화복지국장, 이원규 춘천시의회 의장, 김진태 국회의원, 김한호 (사)춘천동부디아코니아 대표, 윤지영 강원도의원, 춘천시의회 박재균 ․ 정경옥 ․ 이혜영 시의원, 박재호 북부노인복지관장, 이영신 동부노인복지관장, 최송이 춘천청소년문화의집 관장, 김형식 대전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장, 허 영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위원장, 신두진 춘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 조영춘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운영위원장, 최철은 원예농협 온의지점장, 서영석 강원복지신문 대표, 김선미 퇴계지역아동센터장, 나모세 바나바봉사회장, 유준식 한국수력원자력 의암수력발전소장 등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에따라 이날 행사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난타 동아리와 태권체조팀의 화려한 공연으로 막을 연후 시상식 및 감사패 전달, 수상소감 발표, 2018년도 사업보고, 축하공연 등으로 참석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순서로 이어졌다.

김백신 춘천시청 문화복지국장은 인사말에서 “노인복지관이 지역의 노인 복지를 위한 최일선에서 중심 역할을 해 달라”며 “민관이 하나돼 어르신을 섬기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긴밀히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상식에서 한해 동안 활발히 활동한 자원봉사자, 후원자, 후원처를 대상으로 표창장과 감사패를 시상했다.

특히 지역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배식 봉사 및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친 이완형 봉사자는 춘천시장상, 성실한 태도로 매일 경로식당의 배식 봉사자로 활동한 배인숙 봉사자는 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으며  춘천지역의 독거 어르신들을 매년 후원해 온 펼친 유준식 ㈜한국수력원자력발전소 의암수력발전소장은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또 이완형 자원봉사자는 봉사자 대표로 자원 봉사소감 발표에서 “기독교적 섬김을 뜻하는 디아코니아를 열심히 실천하기 위해 노인복지관 봉사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다”며 “어르신들과 희노애락을 함께 하며 나도 함께 행복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멋진 노후를 위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봉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추운 날씨 가운데,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귀한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올 한해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보내주신 손길과 응원 덕분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의 모든 발걸음은 항상 희망이 넘치고 따뜻했다고 말한 후 내년에도 변함없는 손길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아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홍보담당은 우리 복지관은 지난 2013년 개관 이래로 하루 평균 1,100명의 노인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건강한 노후, 희망찬 노후를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만 60세 이상 춘천시 거주 노인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3-241-5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소개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2018년 송년 감사의 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