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현역모집병버스 홍보사진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병무청(청장 정영창)201937일 병무행정홍보 협약기관인 매일관광(대표이사 박승태)을 방문해 정부의 주요 정책인 청년 일자리 창출과 연계된 취업 맞춤특기병 제도를 홍보하는데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특히 취업맞춤특기병제도가 국민 속으로 들어가도록 매일관광이 운영중인 도내 소재 대학교 통학 버스를 활용한 달리는 모집병 홍보판을 운영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따라 통학버스를 이용한 홍보는 3월부터 실시할 예정으로 남춘천역 등에서 각 대학교로 운행하는 통학버스에 취업맞춤특기병 모집과 육해공군 기술-행정병 등 모집에 관련 사항으로, 모집병 홍보관련 광고 트를 차량에 부착 운행함으로써 병역이행을 앞둔 현역병 입영대상자들에게 보다 밀착된 방법으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자 연중 추진하기로 했다.


원태연 강원지방병무청 현역입영과장은 지역 민간기관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며 대학생 통학버스를 활용한 홍보활동으로 현역병 입영대상자인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 하겠다고 밝혔다.


양은주 강원지방병무청 홍보담당은 우리청은 지난 2월부터 춘천지역 시내버스를 통해 취업 맞춤특기병 및 일반 모집병 홍보활동중으로 대학생 통학버스를 활용한 홍보가 시작되면, 병무행정제도 홍보효과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강원도내 29대의 버스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사진설명: 원태연 강원지방병무청 현역입영과장이 매일관광을 방문해 병무행정 공익광고 게재를 협조 요청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병무청, 관광버스 등 달리는 모집병 홍보판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