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강원문화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2019년 문화예술인의 교류증진을 위한 문화예술교류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사업은 지역예술인의 공동 창작프로그램, 교류워크숍, 국제레지던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며 문화예술교류 및 협력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지역문화예술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한다.


지원유형으로 강원도내외 문화예술인 및 단체의 교류활동을 위한 국내교류지원 국외 예술단체기관 초청 등을 지원하는 국제교류지원 해외 레지던시 프로그램에 지원해 선정된 사업을 지원하는 국제레지던시(비지정형) 강원문화재단이 직접 해외기관과 협약해 진행하는 국제레지던시(지정형)이 있다.


최근 3년간 단독 주관 실적이 있는 강원도예술인, 예술단체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국제 레지던시(지정형)의 올해 협약기관은 대만의 Bamboo Curtain studio와 독일의 Berlin Art Insitute로 최종 선정예술가는 각 국가에서 두달간 거주하며 창작활동 및 교류활동을 한다.


국내외 교류지원은 최대 개인 1,000만원, 단체 2,000만원까지, 국제 레지던시 프로그램 참가는 최대 개인 500만원, 단체 3,0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신청은 e나라도움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문화재단, 2019년 문화예술교류지원사업 공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