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가 4060 중장년층 구직자를 대상으로 2019년 상반기 중장년층 재취업 성공 아카데미참여자를 모집한다.


중장년층 재취업 성공아카데미는 재취업을 하고자 하는 중장년층에게 빠르게 변화하는 채용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직역량을 키워 변화가 많은 취업시장에서 능동적 대처를 촉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에따라 오는 523() 오후 1시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전문강사를 초빙해 원주시 채용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령자 취업시장의 현황을 분석한다.


또 중장년 면접원리 및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등 면접전략은 물론 전문컨설턴트와 함께하는 11 면접 코칭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514()부터 23()까지 원주시청 홈페이지 취업정보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다음 원주시청 기업지원일자리과 또는 일자리지원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033-737-4813) 및 이메일(ysg07218@korea.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백은이 원주시청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중장년층 재 취업 성공아카데미는 재취업을 원하는 중장년층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재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부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중장년층 재취업성공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