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양구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유동인구가 증가하는 주말 저녁에 전통시장으로 소비자를 유치해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2019 양구 전통시장 주말 야시장 배꼽 야시장517일 개장한다.


배꼽 야시장517()부터 112()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양구중앙시장 5일 민속장터에서 열린다.


문화가 있는 감성놀이터를 주제로 하는 배꼽 야시장에서 운영하는 이동식 판매대는 총 8개소로 판매하는 메뉴는 소불꼬치-양꼬치 골뱅이버터구이-골뱅이탕 전복버터구이-곰취육전 새우튀김-감자옹심이튀김 토스트 곰취고기말이 파전 닭발-모래집볶음 등이다.


개장식 당일 야시장 판매대에서 음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생맥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야시장이 열리는 기간동안 날짜에 따라 경품증정 이벤트와 버스킹, 야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 등 레크리에이션, DJ박스 등을 진행한다.


양구군은 야시장 개장을 위해 도비 47백만여원과 군비 57백만여원 등 총 15백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상인들의 자부담을 없앴다.


이와함께 입점이 확정된 상인들은 그동안 강원도전통시장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친절-청결교육과 메뉴에 대한 레시피 교육을 이수했으며, 일정한 수준의 맛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조리법을 연구해 왔다.


개장식은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 조인묵 군수, 이상건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권봉희 양구중앙시장상인회장을 비롯한 상인들, 주민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517() 저녁 7시 양구중앙시장 광장(5일 민속장터)에서 열린다.


개장식은 초청가수 및 댄스팀 공연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한 경품증정 이벤트, 맥주 빨리마시기 이벤트(남녀 구분 진행), 경품증정 댄스대회 등을 진행해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구배꼽 야시장, 2019년 5월17일 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