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원주문화재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군과 함께하는 2019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이 오는 93()부터 8()까지 원주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원주따뚜공연장 120m 초대형 메인특설무대와 원일로에서 펼쳐지는 참가팀 퍼레이드 경연과 함께 문화예술공연, 프린지페스티벌, 둘레길 프리마켓 등 방문객을 사로잡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그중 시민들의 눈을 사로잡을 볼거리인 프리댄싱페스타가 있어 큰 기대를 모은다.


특히 소규모 단체의 열정과 끼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댄싱페스타는 댄싱카니발의 대규모 참가인원(최대인원 40명 이상)으로 참가자격을 제한했던 시민들을 위해 공연기회를 제공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무대공연형 경연프로그램인 프리댄싱페스타는 올해로 세 번째 치러진다.


참가부문은 아동-청소년-생활동아리 일반으로 나눠 진행하며, 모집기간은 628()까지로 한다.


또 해외팀의 경우 모집기간에 상관없이 경연팀을 상시 모집한다.


5~20명 이내 한팀을 이뤄 무용, 재즈, 힙합, 치어리딩 등 다양한 장르로 3분간 다양한 퍼포먼스 경연이 펼쳐질 프리댄싱페스타 경연일정은 96()부터 7()까지 이틀에 걸쳐 원주시 중앙동 문화의거리 상설공연장에서 예선과 결승이 이뤄진다.


이틀간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우승팀에게 2019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경연 마지막 날 원주따뚜공연장내 120m 초대형 특설무대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팀 신청 접수는 홈페이지 이메일 방문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사무국(033-763-9401~02)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프리댄싱페스타 참가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