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0605 보도자료 관련사진(묵호등대 논골담길 축제, 2018년)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 묵호동주민센터(동장 장세건)201968일부터 이틀간 묵호등대 일원에서 3회 묵호등대 논골담길 축제를 연다.


묵호동 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논골담길과 묵호등대, 바람의 언덕 등 감성 관광지를 무대로 멋진 풍광과 각종 문화이벤트가 어우러지는 힐링축제로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바람의 언덕 행사장에서 통기타 버스킹과 오카리나, 하모니카 동아리팀의 발표회와 지역가수 공연 등 흥겨운 무대공연을 진행한다.


또 논골담길 구석구석을 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는 스탬프 랠리,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를 손수 만들어 보는 소품제작체험, 논골담길을 관광하며 느낀 감동을 적은 메시지를 1년 뒤에 받아 볼 수 있는 행복플러스 엽서쓰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와함께 페이스 페인팅, 추억의 문화체험, 수산물 반짝경매와 다양한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출출함을 달래줄 먹거리도 판매한다.


장세건 묵호동장은 묵호의 옛 추억을 되새기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현 묵호동 담당은 묵호등대 논골담길 감성관광지는 묵호의 옛 이야기를 담은 벽화가 골목 구석구석을 수놓고 있으며, 바다의 느낌을 옮겨 놓은 이색 포토존 등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3회 동해시 묵호등대 논골담길 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