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정선군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코레일관광개발과 정선시티투어 운행회사인 (합자)산아리관광이 운영협약을 맺고 오레일패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정선시티투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레일패스는 코레일관광개발이 국내 관광활성화와 기차여행 이용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제공하는 5대 벨트 관광열차 전용이용권으로 전용패스 탑승객은 정선시티투어 이용시 탑승비용 1,000원을 할인한다.


오레일패스는 누구나 정해진 기간(3일권, 5일권, 30일권) 동안 5대 벨트 관광열차를 자유입석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주중과 주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열차내 여유좌석이 있는 경우에 한해 구간에 상관없이 회당 5,000원을 추가 결제하면 좌석지정도 가능하며, 좌석지정은 열차 탑승 후 승무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오레일패스 30일권6개월안에 원하는 날짜 30일을 지정해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운영중인 3일권과 5일권 또한 유효기간내 원하는 날짜를 선택, 이용하는 방식으로 변경해 기차여행자들의 이용 편의를 대폭 향상했다.


또 오레일패스로 이용가능한 관광열차는 정선아리랑열차 A-train을 비롯 중부내륙관광열차 O-train, 백두대간협곡열차 V-train, 남도해양열차 S-train(전라선,경전선), 평화열차 DMZ-train(경의선), 서해금빛열차 G-train이 있다.


아울러 오레일패스&정선시티투어 연계 이용은 코레일관광개발(홈페이지, 콜센터 1544-7755)에서 오레일패스 구매 후 정선시티투어 홈페이지(정선시티투어.com)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 오레일패스 이용객 정선시티투어 할인혜택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