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주차장 확장예정지.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19822() 현장중심-소통강화 행정구현을 위한 8월 현장톡톡을 실시했다.


8월 현장톡톡은 KTX묵호역 주차장 확장예정지(사진), 웰빙레포츠타운내 하키장, 청소년체육문화센터 건립예정지, 천곡황금박쥐동굴 등 총 4개소를 방문했다.


이에 첫 번째 방문지인 KTX묵호역 고객주차장 확장예정지는 코레일 관계자들과 합동점검을 진행했으며 향후 사업추진시 관광객과 지역주민의 욕구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코레일과의 긴밀한 협조를 약속했다.


이어 웰빙레포츠타운내 하키장을 방문해 국제규격 시설개선 추진중인 제1구장과 국제규격을 갖추고 있는 제2구장을 동시에 비교하며 국제대회유치 등 향후 시설활용 방안에 대한 논의를 펼쳤다.


또 청소년체육문화센터 건립예정지를 방문한 현장톡톡 점검단은 실시설계시 편의시설 확충 등 청소년의 수요를 반영한 이용자 맞춤형 건물배치 및 활용 방안 등을 제안했다.


아울러 마지막 방문지인 천곡황금박쥐동굴은 내외부 시설정비후 재개장한 만큼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지시했으며 가상현실체험관과 황금박쥐 포토존 등을 널리 홍보하도록 당부했다.


윤승기 동해시 부시장은 향후에도 현장톡톡으로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현장의 실질적 어려움과 사업추진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 청취하고 보완사항을 현장에서 신속하게 적용시켜 전 부서가 현장중심-시민중심 행정을 구현하도록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19년 현장중심-소통강화행정 현장톡톡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