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경찰청(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청장 김재규)2019년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과 추석맞이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치안행정조성, 현장의 불합리한 제도와 관행 개선, 피해자의 신변보호 등 지역사회내 안전과 지역주민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원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팀원들이 직접 모은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또 후원 전달식에 이어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자 700명 어르신을 대상으로 배식 봉사에 참여해 추석 인사를 건넸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맞이 과일 및 생활용품, 비타민 등을 구입하는데 사용한다.


이상민 강원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 경감은 “6년째 설날과 추석 큰 명절을 앞두고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포함해 소액의 후원금을 전달 하고 있다참여하고 있는 직원들 또한 보람을 느끼며,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이라고 생각해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전달식을 진행한 김지연 사회복지사는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을 향한 손길이 더욱 필요한 요즘, 봉사활동과 후원금으로 따뜻한 보탬이 되어 주신 청문감사담당관실 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전해주신 후원금으로 독거어르신들에게 풍성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권성순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과장은 우리 기관은 지역사회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재가복지사업 및 독거노인친구만들기사업, 토이로봇보급지원사업 등의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150여명의 독거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도시락배달 및 집단정서치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 어르신 대상 봉사활동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