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쌍용양회공업(주) 묵호공장,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전달.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1912월을 맞아 동해시에서 각계각층의 온정이 담긴 성금이 이어져 추운계절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동해주류협의회(회장 김철호)2019129일 지역인재 육성과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동해시민장학금 2백만원과 나눔캠페인 성금 2백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독도베이스캠프(회장 이순노 . 사진아래 오른쪽 세번째)는 에너지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금으로 전달해 달라며, 독도의 날 기념 일일찻집 행사 수익금 120만원을 기탁했다.


[꾸미기](사)독도베이스캠프, 저소득가구 난방비 지원.jpg
 


특히 ()독도베이스캠프는 독도지키기 범국민 운동을 하는 민간단체로, 독도 수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후원, 어르신들을 위한 스카프 지원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일일찻집 행사 수익금 일부를 이웃돕기에 기탁하고 있다.


이와함께 동해시청 남호초등학교 동문회(회장 이호남)도 지역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동해시민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아울러 쌍용양회공업() 묵호공장(공장장 권오달. 사진 위 오른쪽 두번째)은 지난 126(), 부곡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 싶다며 희망2020나눔캠페인 성금 1백만원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19년 연말 각계각층 온정 답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