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 SNS서포터즈 위촉식202019() 오후 3시 원주시청 10층 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앞서 원주시는 201912월 공개모집을 통해 30명의 SNS서포터즈를 선발했으며, 20대부터 60대까지 회사원, 주부, 사진작가, 농업인 등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으로 구성했다.


특히, 올해는 원주지역 거주자뿐 만 아니라 서울, 경기 등 관외 거주자 8명을 선발해 SNS를 통한 원주시 홍보가 전국 각지에서 보다 활발히 진행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원주시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홍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원주시 SNS서포터즈는 소셜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의견 제시와 적극적인 원주 알리기로 시민과의 양방향 소통 및 원주시 이미지 제고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번에 위촉하는 SNS서포터즈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SNS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원주시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원주관광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송진호 원주시청 시정홍보실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소셜미디어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만큼, SNS서포터즈를 통한 양방향 시정홍보로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고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2020년 SNS서포터즈 위촉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