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인제군 신군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이 2020년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역에서 생산되는 대표 농특산물의 대대적인 홍보와 유통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서 인제군은 설 명절을 대비해 사전에 지역 농특산품 홍보물 1,000여부를 제작 홍보하는 한편 빙어축제장에서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해 지역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광객들과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설 연휴 전 막바지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특히 설을 맞아 관내에서 생산하는 오미자, 황태 세트, 인제산 잣, 잡곡세트 등 지역우수 농특산물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홍보리플렛을 배포하는 등 판매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또 인제지역의 중소기업제품과 지역 농특산품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인제몰을 통해 설 명절 연휴인 127일까지 설맞이 특판행사를 진행하는 등 홍보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인제몰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특판행사는 관내 60여개 업체가 참여해 지역에서 생산하는 황태, 도라지청, 잡곡 등을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강원도 대표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연계해 도심의 소비자들에게 청정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설 전 할인판매 등 다각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황태윤 인제군청 경제협력과 기업지원담당과 김선익 유통축산과 농업유통 담당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농특산물을 다각적으로 홍보하고 유통망을 확대해 지역의 생산농가는 물론 중소기업들의 소득 증대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설맞이 지역 농특산품 홍보 총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