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태백시 로고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태백시가 2020년을 지역경기 활성화의 원년으로 삼아, 20회에 걸쳐 지역경기 활성화의 날 행사를 추진한다.


태백시는 지역화폐 사용촉진과 365세이프타운 입장료환원 정책홍보 등을 위해 민간주도 캠페인행사를 개최, 지역공동체 결속 및 범시민 참여분위기를 조성한다.


특히 마케팅전담TF팀을 중심으로 365세이프타운, 일자리경제과 지역경제팀, 8개 동행정복지센터 등 관계 공무원과 사회단체, 시장조합, 상인회가 행사를 함께 이끌어 간다.


또 황지연못과 중앙로를 비롯 태백역과 전통시장 일원을 순회하며 6월까지 오프라인 홍보를 집중 실시하고, SNS 카드뉴스를 통한 온라인 홍보도 병행 실시한다.


태백시청 관계자는 경자년 지역경제활성화 프로젝트추진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2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안전에 대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365세이프타운과 지역내 소비증가와 선순환 유도로 지역경기 활성화의 밑거름이 되는 태백사랑 상품권 이용을 적극 홍보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110일부터 365세이프타운 입장권 구매시 2만원을 지역화폐로 즉시 환급하고 있으며, 3월부터 카드형 지역화폐를 신규 도입해 충전시 최대 10%를 추가 지급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으로 지역경기 활성화를 견인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백시, 지역경기 활성화의 날 행사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