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020.5.19.태백청년회의소 창립50주년 기념행사 (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류태호 태백시장이 2020519일 태백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지역사회와 함께 해온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한 문관호 태백시의회 부의장, 박종기 전 태백시장, 이민철 강원지구 청년회의소 회장 , 이상현 여주JC회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 축사, 표창, 감사패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축사에서 태백의 미래를 짊어질 희망찬 태백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곳곳에서 활약해온 회원들의 열정과 봉사에 깊이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류 시장은 또 태백산 눈 축제 등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 솔선수범 현장지원 등 이웃을 돕는 자원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하며 앞으로도 태백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와함께 한분 한분의 젊음과 창의가 지역의 발전을 위한 큰 동력이 되고 있으며, 젊음의 에너지와 열정은 나눌수록 커지고 아름다워진다앞으로도 JCI 신조인 봉사의 힘을 통해 이웃을 위한 사랑과 희망을 주시길 당부드리며, 열정적인 여러분의 발걸음을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문관호 태백시의회 부의장은 축사에서 활기찬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지역 곳곳을 챙기며 많은 일을 해온 회원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태백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 기념식이 개최됨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이 뜻 깊은 자리를 통해 회원들 간 결속력을 돈독히 다져 지역사랑의 마음에 활기를 더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관현 태백청년회의소 회장은 기념사에서 “JCI 이념을 바탕으로 선배, 후배님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청년의 힘과 지혜를 모아 앞장서 나가자마을벽화그리기 사업을 통해 지역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바꾸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태백청년회의소는 20203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 소독제 1천개를 기탁하고, 태백지역인재육성을 위한 향토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의 어려움 해결에 적극 동참해 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류태호 태백시장, 태백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 축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