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꾸미기]동해남부재래시장 리플릿.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 전통시장 2(동해남부재래시장, 묵호시장)이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2020626일부터 오는 712일까지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먼저 동해남부재래시장은 74() 야외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여름맞이 나들이라는 주제로 플리마켓, 스탬프투어, 캐리커처, 경품추첨, 각종 지역 공연팀 무대, 트롯삼총사 및 미스트롯 숙행공연 등을 진행한다.


또 묵호시장은 74(), 11() 2회에 걸쳐 구 활어센터에서 고객감사 동행세일 경품 대잔치라는 주제로 오징어 할복 이벤트, 플리마켓, 퀴즈쇼, 페이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통시장에서 영수증 모금 목표액을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면 코로나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내 기관 등에 감사물품을 전달한다.


전진철 동해시청 경제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지친 소상공인과 시민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화 동해시청 시장관리팀장은 동해시는 코로나19가 지속되는 가운데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행사 참여자 명부작성과 마스크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감염병예방에 철저를 기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남부재래시장-묵호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