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인제군 신군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마케팅센터가 2020529일 정식 오픈 이후 관내 신선 농산물 생산자-단체와 모험레포츠 관련 경영체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매출증대를 위해 두 팔을 걷고 나섰다.


군마케팅센터는 오는 710일까지 신선 농산물 생산자-단체 및 모험 레포츠 관련기업을 대상으로 ‘SNS 마케팅을 통한 매출 연계 코칭 시범 사업참가 경영체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전문가가 경영체를 직접 방문해 SNS 계정 생성, 스마트 스토어 개설(네이버 스토어팜 등) 컨텐츠 제작과 운영관리 방법을 11 밀착 코칭해 경영체 운영능력을 향상시키고, 국내 대형 인플루언서 및 유명 개그맨 등 15명을 초청해 신선농산물 농장 체험은 물론 번지점프, 짚트렉, 스캐드다이빙 등 모험 레포츠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컨텐츠로 제작해 SNS에 업로드하는 등 적극적인 SNS마케팅을 통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시범사업은 SNS를 통한 컨텐츠를 업로드 하는 동시에 경영체의 스마트 스토어와 연결해 인제군 상품의 홍보와 더불어 실질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시범사업의 모집대상은 신선 농산물 생산자와 단체, 모험 레포츠 관련 기업으로 참가비용은 무료로 진행하며, 참가신청은 710일까지로 신청방법은 인제군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정재필 인제군마케팅센터센터장은 “7월부터 8월까지 휴가철 관광객을 겨냥해 인제군의 신선 농산물과 레포츠 상품을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향후 사업대상 및 범위를 확대하며, 인제군 관내 경영체가 실질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마케팅센터, 매출연계 코칭시범사업 참가경영체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