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이재인.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배우 이재인(사진)이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 출연을 확정지었다


동명의 인기 BBC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지진희 분)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 최연수(김현주 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거대한 세력에 맞서 사랑과 정의를 지키려는 두 사람의 치열한 싸움이 시작된다.


특히 감춰져 있던 진실속에서 인간의 다면성과 옳고 그름에 관한 이야기를 치밀하게 쫓는다.


이재인이 맡은 한승미는 리틀 최연수로 불릴 만큼 엄마의 모든 것을 닮은 영특한 딸로, 사리분별이 정확하고 약자에 대한 공감 능력이 높으며 가족의 위기속에서 빛을 발해 가족을 구해내기도 하는 보물같은 역할을 한다.


또 이재인은 2019년 개봉한 영화 사바하를 통해 12역을 완벽 소화하며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여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속을 알 수 없는 눈빛과 중저음 목소리를 통해 캐릭터의 미스터리함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 특별출연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학생다운 모습과 시크한 말투로 짧은 분량이지만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번 드라마 언더커버를 통해 엄마역인 김현주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완벽 모녀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JTBC 새드라마 언더커버2021년 상반기 방송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TBC ‘언더커버’ 이재인, 한승미 역 출연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