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삼척시_-_명품도시_삼척.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가 20206월 가람영화관 수탁운영자인 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재정난으로 영화관 위탁 운영을 포기함에 따라 새로운 운영자를 제안 공개모집한다.


지난 201698일 개관한 가람영화관은 삼척엑스포타워 옛 동굴탐험관을 리모델링해 지상 2(1,207) 규모로 조성했으며 상영관은 2개관 총 184석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운영이 중단되기 전까지 총 관람객수는 496천여 명이다.


제안공모 참가자격은 영리법인, 비영리법인, 사회단체 등으로 등록을 필한 법인 또는 단체로서 위탁운영 모집 공고일(7.29.) 현재 영화상영업 신고증을 소유하고 영화상영관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로, 수탁자는 영화관과 매점 운영, 시설 및 장비관리 등 삼척시 가람영화관을 일체 관리한다.


삼척시는 제안공모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을 준용해 수탁자를 선정하며 제안서 접수는 오는 85()부터 87()까지 삼척시청 문화공보실에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제출서류를 지참해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하영미 문화공보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미 운영되고 있는 가람영화관에 새로운 운영자를 빨리 선정해 삼척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가람영화관 수탁운영자제안 공개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