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학교기담_8년 주연 캐스팅_081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올레tv 오리지널 씨네드라마 학교기담-8에 송원석, 주우재, 이규성, 한소은, 권소현, 이하은이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올여름 무더위를 싹쓸이할 단 한편의 공포 영화와 힙한 신예들의 만남이 기대지수를 상승시킨다.


올레tv 오리지널 씨네드라마 학교기담-8'(제작: 코탑미디어)8년 전, 어느 시골 마을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살인자의 기억은 왜곡됐고 피해자들의 혼령은 자신들의 죽음을 기억하지 못한다. 8년 후, 그들이 사건의 현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학교기담-8은 영화 돌연변이’, ‘신데렐라등을 작업했던 이철민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은 가운데 송원석은 극 중 응보고 졸업생이자 구마 사제 은찬역을 맡았다.


은찬은 응보고 살인 사건의 실체가 악령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해 빙의된 자들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로 영화 검은 사제들의 강동원을 이을 매력적인 사제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진다.


주우재는 은찬, 철민의 고교 동창이자 응보고 교사 민구' 역으로 분한다. 친구 은찬(송원석 분), 철민(이규성 분)을 도와 현재 재직중인 응보고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을 해결하려 한다.


드라마 설렘주의보’, 영화 걸캅스등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주우재의 첫 공포 영화 도전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규성은 명진의 옛 남친이자 응보고 살인사건의 담당 형사 철민역을 맡았다.


철민은 응보고 살인사건이 8년 전에 일어난 연쇄살인 사건의 연장선이라 믿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민구, 은찬과 단서를 찾아 나선다.


전작 동백꽃 필 무렵의 살인범 까불이로 눈도장 찍은 그가 학교기담-8에서 180도 다른 이미지의 형사로 변신을 예고해 관심을 불러 모은다.


한소은은 민구, 은찬, 철민의 고등학교 동창 명진역을 맡았다.


명진은 철민이 고등학교 때 사귄 옛 여친이자 세 사람 사이에서 갈등을 유발하는 인물.


최근 출연한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모두의 부러움을 받는 금수저 엄친딸로 시선을 강탈한 한소은이 이번 학교기담-8에서는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하게 한다.


또 권소현은 응보고등학교 학생 혜미역을 맡았다.


혜미는 엄마의 빙의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사건의 길잡이가 된다.


걸그룹 포미닛으로 데뷔해 영화 블랙머니’,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등을 통해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권소현이 이번에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마지막으로 이하은은 혜미의 절친이자 응보고등학교 학생 주민역을 맡았다.


주민은 알 수 없는 영혼에 빙의되는 인물로 극 중 혜미(권소현 분)와 펼칠 케미 또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올레tv 오리지널 씨네드라마 학교기담-8제작진은 스릴 넘치는 스토리에 쫄깃한 긴장감을 더해줄 힙한 신예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이 완성됐다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로 안방극장의 무더위를 싹쓸이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당부했다.


한편 올레tv 오리지널 씨네드라마 학교기담KT Seezn(시즌)에서 827() 처음 공개된 후 올레 tv에서 93(), TV CHOSUN에서 912()에 차례로 공개된다.(사진제공 = 송원석=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 주우재=YG엔터테인먼트 / 이규성=도다엔터테인먼트/한소은=스타잇엔터테인먼트 / 권소현=매니지먼트 오름 / 이하은=아이케이엔터테인먼트)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올레tv 오리지널 씨네드라마 ‘학교기담-8년’ 캐스팅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