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KBS2 퀴즈돌_에이핑크 10년 장수 비결_081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이핑크가 아이돌 공무원이라 불리게 된 10년 장수 비결을 공개한다.


2020817() 저녁 830분 방송하는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5회 게스트로 데뷔 10년차 만능 그룹 에이핑크에서 5년차 빅톤, 데뷔 3개월차 새싹 그룹 위클리가 출연한다.


이에 에이핑크는 보미, 은지, 남주, 하영이, 빅톤은 병찬, 수빈이, 위클리는 수진, 지한이 팀을 대표해 퀴즈돌에 출연한 가운데 글로벌을 제패한 한 지붕 세 가족의 흥미진진한 퀴즈 격돌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이날은 특히 에이핑크가 10년 동안 그룹을 끈끈하게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밝힌다.


에이핑크는 2011419일 데뷔해 올해로 10년차를 맞이한 글로벌 대표 아이돌.


특히 아이돌들이 넘기 힘들다는 마의 7년차를 무사히 넘기고 여전히 정상의 자리에서 빛나고 있는 아이돌인 만큼 에이핑크의 10년 장수 비결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지사.


이에 에이핑크 막내 하영은 동생들이 언니들한테 존댓말 한다는 조언으로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끈끈한 동료애의 비결로 서로를 향한 존중을 꼽은 가운데 보미는 되도록 모든 걸 대화로 푼다며 에이핑크의 남다른 우정을 뽐냈다.


뿐 만 아니라 빅톤 병찬 역시 데뷔 전 은지 누나가 신신당부한 말이 있다. 예의만 바르면 다 된다고 했다며 에이핑크만의 10년 장수 비결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처럼 데뷔 5년차 빅톤에서 데뷔 3개월차 위클리까지 모두의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한 에이핑크의 10년 장수 비결은 817() 저녁 830분 방송하는 KBS2 ‘퀴즈위의 아이돌’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돌 공무원’ 에이핑크 10년 장수 비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