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꾸미기]교육만족도 향상 간담회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법무부 춘천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류제형)2020825일 위기청소년 비행예방교육 수업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수요자 중심의 쉽고, 즐겁고, 보람있고, 감동이 있는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교수학습법 개발을 목표로 교육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특히 이날 참석자들은 코로나 19 감염증 유입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손모 미술심리치료 강사는 이날 간담회를 통해 선생님들의 열정과 수업진행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가 됐고 초기 비행청소년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되새기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류제형 센터장은 우리 센터에서 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자신을 돌이켜 반성하고 이를 통해 희망찬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홍석표 춘천청소년꿈키움센터 담당자는 우리 기관은 법무부 소속 대안교육기관으로 위기청소년비행예방교육과 일반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법체험, 사제동행캠프, 가족캠프, 학교폭력예방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청소년꿈키움센터, 2020년 직원-강사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