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0916일 코로나19로 인한 관내 중소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해 중국 온라인 수출상담회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당초 계획했던 해외 개별 전시박람회 등 기업들의 해외참여 사업추진이 어려워짐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해외수출상담회로 기업들의 해외 진출과 수출 활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다.


특히 동해시는 강원도경제진흥원과 공동으로 오는 10~11월중 1‘2020년 동해시 중국 온라인 수출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동해시 소재(본사 또는 공장) 중소 제조기업을 지원대상으로 한다.


지원희망 기업은 916()까지 참가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강원도 경제진흥원(033-749-3395)으로 우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기업에게 바이어 발굴 및 매칭, 상담장 임차 및 설치, 통역, 화상장비, 샘플 물류비 일부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전문대행사의 시장성 분석을 통한 바이어 매칭으로 기업과 바이어의 11 화상상담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해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또는 강원도경제진흥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을 동해시청 투자유치과장은 화상 상담회 등 비대면 온라인 수출마케팅을 통해 동해시 소재 수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와 시장개척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중국 온라인 수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