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평창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군이 2020년 추석을 맞아 삼성 에스원, 성필립보생태마을과 함께 평창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 및 판매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온라인 직거래를 추진한다.


평창군은 914()부터 10일간 농특산물 쇼핑몰인 맑은약속을 통해 삼성 에스원과 평창군이 함께하는 추석맞이 방구석 마켓을 진행해 삼성 에스원 임직원과 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부 품목 할인 및 배송비 무료, 구매자 증정품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평창군과 삼성 에스원은 그 동안 사과 공동구매, 오프라인 직거래장터 등 지속적인 교류를 해왔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직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평창군은 평창읍 성필립보생태마을(황창연 신부)의 유튜브 장마당을 통해 평창 농특산물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평창읍 성필립보생태마을은 지난 7월 대관령황태 공동구매를 통해 1,800세트, 72백만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으며, 오는 920() 무농약 건곤드레, 10월 감자(두백) 공동구매를 추진한다.


지영진 평창군 유통원예과 유통정책담당은 평창군은 앞으로도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 및 직거래 마케팅을 확대해 지역 농특산물의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창군, 추석맞이 평창농특산물 온라인 직거래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