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입선-김교창-갑둔리의 사계(여름)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인제군 남면 갑둔리 비밀의 정원에 포토존이 2020년 조성된다.


인제군은 관내 주요 관광지에 포토존 설치를 통해 인제의 관광이미지를 부각하고 대외적으로 SNS 등에 홍보하기 위해 사진 포인트 지역에 포토존과 방문객들을 위한 주차장, 편의시설 등을 설치한다고 914일 밝혔다.


특히 갑둔리 비밀의 정원은 군사작전구역으로 일반인들의 출입이 통제되고 허용된 곳에서만 사진촬영이 가능한 곳임에도 불구하고, 자연 원시적인 모습을 사진으로 담기 위해 전국의 사진작가 등의 발길이 이어지며 지역 명소로 이름나 있다.


또 비밀의 정원은 단풍 및 설경 촬영지로 지난 2016년부터 사진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하루 최대 300여명, 매년 수천명의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으로 교통혼잡과 교통사고의 위험에 늘 노출돼 있었다.


이에 인제군은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과 안전시설 설치에 관한 협의를 진행했으며 이르면 이달 말 비밀의 정원포토존 조성공사에 착공해 연말까지 마무리한다.


아울러 이곳에 70규모의 포토존 데크를 조성하고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한 주차장을 마련한다.


강희숙 인제군청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담당은 그동안 군의 주요 관광지에 특별한 포토존이 없어 인제지역임을 알릴 수 없었던 아쉬움을 이번 포토존 조성을 통해 인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2020년 ‘비밀의 정원’ 포토존 조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