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김장나누기.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군새마을회(회장 박종관)20201023() 오전 11시 대관령면 눈꽃축제장 어울마당에서 김장철을 맞아 대관령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정모)와 대관령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미정)를 중심으로 새마을 가족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사랑의 계절김치 나누기행사를 진행했다.


평창군새마을회는 지난 6월부터 평창군새마을회 지부를 시작으로 관내 8개 읍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힘을 합쳐 15일에 한 번씩 돌아가며 읍면별 릴레이 방식으로 계절김치를 담가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왕기 평창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사회단체장이 봉사현장을 방문해 나눔과 공동체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새마을 회원들을 격려하고 손수 김장을 담그고 반찬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취약계층에게 정성이 담긴 김치와 각종 밑반찬을 만들어 주신 새마을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평창군새마을회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사업과 환경을 살리고 폐자원을 활용하는 녹색생활실천 숨은 자원 모으기 운동 사업 등을 진행하며 지역 사회에서 공익사회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창군새마을회, 사랑의 계절김치 나누기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