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01222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 1층 대강당에서 2020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 감사의 날 ‘THE 감사 DREAM, ON 마음 DREAM’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춘천시청 한현주 복지국장, 강남동행정복지센터 장복순 동장, 퇴계동행정복지센터 김상희 동장,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성길용 운영위원장, 박기영 전 시의원, ()동부디아코니아 김한호 대표 등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3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허영 국회의원과 한기호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박란이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함께 해주신 손길 덕분에 어르신들을 향한 저희의 섬김이 조금 더 따뜻하고 풍성할 수 있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 건강히 만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순재 봉사자가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는 등 총 11명의 우수 후원자-자원봉사자에게 표창장과 감사패를 전달 격려했다.


수상자 이순재 봉사자는 자원봉사활동을 하면서 내가 얻는 기쁨과 행복이 커서 뭔가를 바란 적이 없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으니 정말 기쁘다.”앞으로 체력이 닿는 한 봉사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2020년 사업보고에서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고광준 과장은 “2020년 한해 256명의 자원봉사자가 20,263시간 활동했으며 후원금 9,000만원을 모금했다라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많은 봉사자가 활동할 수 없었고, 후원이 쉽지 않았지만 그런데도 보내주신 도움의 손길이 있어 든든했다.”고 말했다.


신아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홍보팀장은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했으며 유튜브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했다.”행사에 앞서 후원자-봉사자 100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카드와 함께 크리스마스트리를 각 가정으로 전달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보건복지부 장관상 이순재(우수 자원봉사자)

국회의원상 김영애(우수 자원봉사자), 성은약국(우수 후원자)

춘천시장상 신한은행 강원본부(우수 후원자), 심영희(우수 자원봉사자)

춘천시 의장상 박상근(우수 자원봉사자)

감사패 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우수 후원자), 드림오피스 강원대점(우수 후원자) 강원도민일보 한승미 기자(우수 협력)

감사장 유종진, 정명숙 생활관리사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감사의 날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