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1214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동해몰에서 설 명절을 맞아 동해몰 설맞이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 소비진작을 통해 2020년 한해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동해시 관내 기업들을 지원하고, 소비자에게 관내 다양한 특산물들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다.

 

동해몰 입점업체들은 해당 기간 설맞이 상품들을 특별가로 공급하고, 동해몰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쿠폰을 제공해 회원들은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설을 맞아 관내에서 생산하는 한우, , 제수용 생선세트 등 선물세트 및 제수용품들도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은 코로나시대 온라인을 통한 명절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종을 동해시청 투자유치과장은 온라인 쇼핑몰 구축과 더불어 동해시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상품판매를 촉진시켜 매출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권수진 동해시청 투자유치과 기업지원팀장은 지난 2018년 개설된 동해시 인터넷 쇼핑몰인 동해몰(http://donghae-mall.com 또는 http://동해몰.com)은 현재 44개 기업이 입점해 240여점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2020년 추석맞이 기획전에서 1만여명이 동해몰을 방문해 2900만원의 매출이 발생하며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몰 2021년 설맞이 특별기획전 및 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