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속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시가 202121일부터 5일까지 시민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여가선용 및 자아실현 계기마련을 위한 평생학습 강좌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과목은 취미교양강좌를 비롯 외국어 및 정보화, 건강강좌 등 8개 분야 75개 과목으로 접수방법은 비대면 온라인(PC, 모바일)접수 및 온라인 접수가 어려우신 수강생을 위해 방문접수를 병행한다.

 

방문접수를 원하는 수강생은 25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본인이 신분증 지참 후 본 센터에 방문하면 된다.

 

방문접수 시 마스크를 필수 착용해야 하고 체온측정, 손 소독제 사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수강신청은 속초시에 주민등록된 시민과 속초시 소재 사업체 근로자도 신청 가능하며 상반기 평생학습강좌 교육기간은 32일부터 618일까지 16(4개월)과정으로 운영한다.

 

김영복 속초시청 교육청소년과장은 강의실 소독 및 발열체크,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사용 의무화, 거리두기 등 생활방역 지침을 준수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질 높은 평생학습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지민 속초시청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담당은 “2021년 평생학습 강좌는 아이옷만들기, 페이퍼플라워, 수제청만들기, 아코디언, 천연캔들화장품 등 수강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9개 강좌를 신설했다.”특히 2019년부터 보다 쾌적한 강의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분산 운영중인 경동대 속초캠퍼스(구 동우대)는 생활메이크업, 라탄공예 등 17개 강좌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시 평생교육문화센터 평생학습강좌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