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더불어민주당.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허영 국회의원)2021312() 오후 430분 강원도당 회의실에서 제5차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이번 회의에서 복당심사의 건을 의결하고, 4·7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4·7 보궐선거 강원도당 선거지원단 구성을 의결했다.

 

특히 강원도당 선거지원단은 허영(춘철화양갑)-이광재(원주갑)-송기헌(원주을) 국회의원을 공동단장으로 임명하고, 배선식(강릉)-김동완(동태삼정)-이동기(속인고양)-한금석(춘철화양을)-김주환(홍횡영평) 5명의 원외지역위원장을 공동부단장으로 임명했다.

 

또 곽도영 강원도의회 의장외 광역의원 34, 황환주 춘천시의회 의장 외 기초의원 91명 등 선출직 광역-기초의원 전체를 위원으로 구성했다.

 

허영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LH 사태와 관련해 발본색원 광범위한 조사와 강력한 수사 및 강력한 처벌 투기 및 부패를 방지할 수 있도록 법 개정을 통한 재발방지 서민주거 안정을 위해 일관성있는 정책으로 질 좋고 살기 좋은 공급주택 제공 등 네 가지 원칙을 가지고 국민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명확한 대책들을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자영업자들 뿐 만 아니라 도민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야당의 발목잡기로 지연되고 있는 추경안을 하루속히 통과시켜 재난지원금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회의는 코로나19 확산 및 방지를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해 현장 참석인원을 최소화하고, 화상회의시스템(ZOOM)을 통해 진행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제5차 운영위원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