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KakaoTalk_20210324_155658437.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백승진)2021324(), 월드비전 동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서순영)과 협력적인 연계를 통해 아동-청소년(9~24)이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월드비전 동해사회복지관은 월드비전의 설립이념인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통해 지역내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계층의 자립능력을 향상하고 지역사회 문제를 예방-치료해 지역사회의 공동체의식과 복지증진을 도모하는 지역주민의 복지센터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안전망 연계 활성화를 위한 상담-복지-보호서비스제공 및 위기청소년 발견-구조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지원서비스 협력에 합의하고 가장 취약한 아동-청소년을 위한 공동사업의 진행 및 협력을 약속했다.

 

백승진 동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에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앞으로도 기관간 연대와 협력을 통해 더욱 든든한 안전망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안전망은 지역주민, 기관, 단체 등 지역내 활용 가능한 자원의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청소년안전망)를 구축해 위기상황에 처한 청소년들을 발견하고 통합적인 상담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고민이나 상담이 필요한 청소년 및 가족들은 청소년도움전화 1388 혹은 033-535-1388로 연락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월드비전,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