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사랑의 연탄 나눔.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복)2021년 동절기 지원연탄 소진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지원은 강원랜드와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사업으로, 강원랜드가 후원하고 태백시사회복지협의회 부설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태백지부 주관으로 진행했다.

 

특히 봄철 연탄 소진 시기에 실질적으로 연탄이 부족한 가구를 파악해 관내 45가구에 300장씩 지원하며 그 중 지리적 접근성이 열악해 연탄 지원에 어려움이 따르는 4가구에게 한국환경공단 직원분들과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이 손수 연탄 배달과 식료품지원, 말벗 등 코로나19로 외로운 어르신에게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이승현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을 통해 취약 어르신들이 환절기를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코로나 19로 외로움을 겪으실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며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진복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봄철 연탄 소진시기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 이승현센터장님과 직원분들의 사회공헌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번 나눔활동을 계기로 지역사회에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환경공단 수동통합운영센터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는 2019년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의 지원을 위해 상호협력 중이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환경공단-정선군사회복지협, 사랑의 연탄나눔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