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1년 한해 SNS를 활용해 동해시를 널리 홍보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할 제6기 행복도시 동해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동해시에 대한 애정과 홍보열정이 있고,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18세 이상의 사람이면 지역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6기 행복도시 동해 SNS 서포터즈202151일부터 1224일까지 8개월간 동해시 축제, 관광명소, 맛집 등에 대한 홍보와 재난 상황 전파,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 및 시정 전달, SNS 활성화 방안제안 등의 역할을 한다.

 

또 소정의 원고료 등 활동에 따른 인센티브를 지급받는다.

 

특히, 올해는 월 1회 시기별-분야별 미션 수행, 소통왕 선정 등 서포터즈의 역할과 책임을 강화해 시민들과의 양방향 소통이 이뤄지도록 추진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는 지원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miri0207@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동해시는 지원자의 경력, 의지, 역량 등의 선발기준을 1차로, 2차로 연령별 인원을 배정해 각 연령이 공감할 수 있는 서포터즈를 선발해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운영한다.

 

강성국 동해시청 홍보소통담당관은 동해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릴 홍보도우미가 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제6기 행복도시 동해 SNS서포터즈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