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고성군 - 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2021514일 호수와 바다가 함께 어우러져 많은 캠핑족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호 오토캠핑장을 개장하고 본격으로 운영한다.

 

올해 송지호오토캠핑장 운영기간은 514일부터 1031일까지 약 6개월간으로, 오토캠핑장 데크 이용요금은 비수기 평일 3만원, 주말/공휴일 4만원, 성수기는 5만원이며, 통나무집은 비수기 평일 4만원, 주말 5만원, 성수기는 7만원으로 홈페이지(http://gwgs.ticketplay.zone)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예약접수 시기는 매월 말 익월 예약접수를 받고 미 예약분(야영장, 통나무집)에 한해 당일 선착순 현장 발매하며, 자세한 예약일정은 홈페이지에 공지란을 참고하면 된다.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지난 2007년 개장 이래로 매년 많은 캠핑족들이 찾고 있으며, 90개소의 야영장(데크)10동의 통나무집 방문객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100대 규모의 주차장, 샤워장과 화장실, 음수대 및 전기를 이용할 수 있는 분전함까지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전용해수욕장은 물론 송지호 밀리터리 체험장, 울창한 송림이 우거진 송지호 호수, 전통식 북방가옥이 밀집된 왕곡마을 등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과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관광지가 산재해 있어 가족단위 캠핑족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유진아 고성군청 관광과 관광개발팀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관광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송지호오토캠핑장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군, 송지호 오토캠핑장 운영 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